에이미  .... 거의 매달 코믹콘에 나오고 있다..ㅋㅋㅋㅋㅋㅋ

코믹콘으로 미국일주 하는 것인지...?

 

 

 

 

 

물론 이런것도 다 한때니까 배부른 소린걸 안다.

그리고 이뿌니까 장땡 ㅠㅠ

 

 

 

 

 

특히 이번 코믹콘에선  다른때처럼 앞머리부터  세팅된 컬이 아니라

 살짝 풀어내린 모습이었는데 청순하고 난리인것..

 

 

 

 

 

 

 

 

 

 

 

 

 

 

퍼오인에 생머리로 나오는거 상상해보면  증말...너무 힘이 듭니다..

 

 

 

 

 

 

 

 

 

 

 

 

 

 

 

 

 

 

 

 

 

 

 

 

 

 

 

 

 

 

 

 

 

 

 

순식간에 표정이 몇개 ㅋㅋㅋㅋ

 

 

 

 

 

 

또 팬한테 무슨 그림 그려준다고 연필잡고 앉아있는데

 

 

 

 

 

 

 

 

 

 

 

 

 

 

 

 

애들 사이에서  연필 꾹쥐고 앉아있는거 미치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행사 스텝이 에이미가 그린거 보고  우주선이냐고 물어보니까

에이미 : 드래곤인데요... 

ㅋㅋㅋ ㅋㅋㅋ

 

 

반팔십에  애가 둘인데  아직도 마냥 애기같다 증말 ㅠ

 

 

 

 

 

 

 

 

 

 

 

 

 

 

 

 

 

  거기다 루트 캐릭터는 엄청 까칠예민한 고양이 같은데

에이미는 사람만 보면 꼬리흔드는  강아지같음 퓨..ㅠㅠ

 

아무한테나 가서 부비고 꼬리흔들어서 주인 걱정시킬st...

 

 

 

 

웃을 때는 또 온 얼굴로 빛을 뿜으며 하트모양을 만들어내는데

루트가 웃을 땐 미쳐보임 or 비웃음 or 웃어도 슬픔

이런느낌이어서  지금도 문득문득 신기하다ㅋ 

 

 

 

 

 

 

 

 

 

 

 

 

 

 

 

ㅋㅋㅋㅋㅋㅋ

 

 

 

 

 

 

 

 

 

 

 

 

 

 

 

 

 

 

 

 

 

 

 

 

 

 

 

 

 

에이미의  '옷' 얘기로 넘어가보자면

네..늘 그렇듯 자기옷... 뭐랄까 2차대전 전후시기에  입었을법한 그런 옷들..ㅎ

 

괜찮타. 나는 그 시기 영미권의 도시분위기를 좋아하니까..(?)

 

 

 

하나 확실한건

크루가 다 움직이는 단체행사일땐 옷도 협찬받고 꾸미고 오는데

개인자격으로 오는 행사는  그냥 집에 있는거 걸치고 온다는 것 ㅋㅋ

 

 

심지어 헤어도  차이가 꽤 난다 ㅋ

퍼오인행사는 막 풀세팅 돼있는데

며칠뒤 개인 코믹콘에선  부시시한 머리고 ㅋㅋㅋ

 

 

 

 

 

 

 

 

 

 

 

 

 

 

이런 느낌?

 

 

 

 

 

 

이런..? ㅋ 

 

 

 

자기옷이라 자켓이건 이너건  겹치는 것도 엄청 많다 ㅋ

 

그래도 이게 아예 안꾸미는건 또 아니구나 싶은게

어쩌다 사복사진 찍히면 진짜 70년대 홈웨어같은거 입고돌아댕김

 

 

물론 긍정적인 점도 있다.

평소에  막하고 다니는거 보다가  가끔 꾸미고 나오면

뭐야 헉...이렇게 되는 효과 ㅋㅋ

 

 

 

 

 

 

 

 

 

 

 

 

퍼오인 행사의 경우

 

 이게 에이미가 참석한 첫 퍼오인 코믹콘인데 이게 아마 1시즌 끝나곤가 2시즌 중이던가 였던듯.

그니까 퍼오인에 몇에피 안나왔을 때 참석한거긴한데

혼자만 캐주얼입고 옴 ㅋㅋㅋㅋ

 

 

 

 

 

 

근데  자기도 현장에서 아차싶었는지 어쨌는지 

다음부턴 샵에서 꼬박꼬박 꾸미고 온 느낌ㅋㅋ

 

 

 

 

 

 

 

 

 

 

 

 

 

머리도 올리고 옷,신발 , 악세사리 다 협찬의 향기가 나기 시작.. 

 

 

 

 

 

 

 

 

 

 

 

 

 

 

 

 

 

 

 

 

 

 

 

 

 

 

 

 

 

 

 

 

 

 

 

 

 

 

 

 

 

 

 

 

 

 

 

 

 

 

 

 

 

 

 

 

 

 

 

 

 

 

 

 

퍼오인 하기 전 긴 공백기에 하던 개인행사들은  정말 암담했는데

 

 

 

 

 

 

 

 

 

 

이런 식 ㅋㅋㅋ

 

근데 이땐 레알  애보다가 옆집에 맡기고 급하게 온 느낌이라

짠한 마음이 들기도 한다.

머리도 옷도 육아에 최적화된 느낌이어서 ㅋㅋ

 

 

 

한편으론  늘 세련된 에줌마를 상상해봤는데 

그냥 에이미 성격을 보면 잘 꾸밀줄도, 자길 어필할 줄도 모르는거 같아서

이런게 그냥 자연스럽고 좋다 ㅋ

 

 

 

 

 

 

 

 

저런 나날을 보내던 중 빡세게 힘준날이 있었는데

 

 

 

 

 

 

 

 

 

 

 

 

 

바로 헛소동 프리미어.

 

본인이 주인공인 영화의 프리미어 정도는 돼야

이렇게 꾸미고 옴 ㅋㅋㅋ

 

 

 

 

 

 

 

 

 

 

일단  키가 크고 뼈대가 곧아서

적당히만 입혀놔도 강력하단 말임.

그 적당히도 잘 안해서 문제지만; ㅋ

 

 

 

 

 

 

 

 

 

 

 

 

 

 

 

 

 

 

 

 

 

 

 

하지만 에이미가 주인공인 영화는 앞으로도

보기 힘들 예정이구요...?

 

 

그나마 퍼오인 행사가  에이미를 샵에 가게 만든 원동력이었는데

 퍼오인 끝나면  꾸밀일이 딱히 없을 예정..ㅠㅠ

 

 

 

퍼오인의 종영이 일으킬 부수적인 여파들이 적지 않다 ;;

에이미 부디 가정생활로 돌아가지 말아요ㅠㅠ

 

 

 

 

 

 

 

 

'Amy Ack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라와 에이미  (12) 2015.12.11
생일맞이 에이미 짤털  (7) 2015.12.06
에이미 & 사라 in NYCC 2015 + 5시즌 스포  (8) 2015.10.19
젊은 에이미  (2) 2015.09.27
캐나다 팬엑스포 에이미(+추가)  (4) 201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