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합성 X)

 

 

 

 

   뉴욕시간으로  30분 정도면 에이미의 생일이 끝난다

   에이미 생일상은 중국팬들이 다 차린듯...그 행동력과 화력이 대단하긴 함

 

   난 그냥 생각난김에  좋아하나 적당한 카데고리가 없어  올리지 않았던 에이미 사진들을 모아 두서없이 올려본다. (중복도 있을듯..)

 

 

 

 

  

 

 

갠적으론 안웃을 때 차가운 느낌을 매우 좋아함

 

 

 

 

 

 

 

 

 

 

 

 

 

 

 

 

 

 

 

 

 

 

그낭 편한 모습으로 가까운 사람들에게 찍힌 것도 좋고.

 

 

 

 

밤에 집 근처서 팬한테  잡힌 ㅋㅋ

 

 

 

 

 

 

 

 

 

 

 남편이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th 남의 개

 

 

 

 

 

 

 

with 남의 애

 

 

 

 

 

 

 

 

 

 

 

 

강아지 산책 시키는 ㅠㅠㅠ

 

 

 

 

 

 

 

 

사실 난 영락없는 주부 에쥼마도 넘흐 귀엽다...

 

후줄그레 할수록  몬가 애기같은 ㅠㅠㅠㅠ

 

 

 

 

 

 

 

 

 

 

아무래도 에이미를 루트로 먼저 접해서 그런지

때로는 부엌이나 집..같은 일상적인 배경과 모습이 더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에이미 아들은 에이미 판박이.(딸은 아빠 붕어빵)

 

 

 

 

 

 

지금은 이러케 점잖은 초딩으로 컸고 미래를 기대중인...ㅎ

성격도 엄마처럼 몬가 조용조용 얌전해 보이던데

어찌됐든 에이미 닮은 유전자가 또한명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넘 기쁘고 정이 간다....

 

 

 

 

 

 

 

 

 

 

 

이건  아이스버킷  영상 찍을 때

 

 

 

두근두근 설레하는 에쥼마

 

 

 

 

 

 

 

설렘의 최후 ㅋㅋ

아장아장 퇴장한다 ㅋㅋㅋ

 

 

 

 

 

 

 

 

 

 

두 프로듀서의 비호를 받고 있는 여왕님 ㅋㅋ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루트버젼과

 

 

 

 

 

 

 

에이미 버젼 ㅋㅋ

 

이중인격자 가트니....

 

 

 

 

 

 

 

 

 

 

 

 

 

 


 

참 이뿌고 기엽지만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싸이코美.... 

 

 

 

 

 

 

 

 

그리고 수많은 촬영짤들이 있지만 유독 좋아하는 2개.

 

 

 

 

 

그냥 에이미가 춥고 피곤해보이는 모습인데

이게 이상하게 귀욥...

 

 

 

 

 

 

 

 

 

이건   2-16 호텔방씬을 조나가 디렉팅하는 모습인데

어쩌보면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 순간이랄까 ㅋㅋ

 

 

 

 

 

 

 

20대때 모습도 몇개.

 

 

 

 

 

 

 

 

 

 

 

 

 

 

 

 

 

 

 

 

 

 

 

 

 

 

 

 

 

 

 

 

 

 

 

 

 

 

 

 

 

 

10년 전

 

 

 

 

 

 

10년 후

 

 

 

 

 

 

 

 

 

또  에이미의 여러모습을 한번에 담은 분할짤? 같은걸 좋아함 ㅋ

 

 

 

 

 

 

 

 

 

 

 

 

 

 

 

 

 

 

 

 

 

 

 

 

 

 

 

 

 

 

 

 

 

 

 

 

 

에이미 스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