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너무많아 포스팅을 안할 수 없던  2015 뉴욕 코믹콘.

 

 

 

 

 

 

 

 

 

 

 

 

드디어 사라가 돌아왔다.

 

 

 

 

 

 

 

그것도 아주 작정을 하고 . ㅋㅋㅋ

 

 

 

 

 

 

 

 

 

 

 

 

 

 

 

 

 

키차이 때매 자연스레 커플 포즈 ㅋㅋㅋㅋ

 

 

 

 

 

 

 

 

 

 

 

 

 

 

 

 

 

이번에 달달한 모습이 많이 보였던 사라와 에이미의 재회.

퍼오인 패널때  에이미와 루트쇼에 대한 언급들을  모아봤다.

 

 

 

 

 

 

루트쇼 재결합에 대한 질문에

 

 

 

 

 

사라 :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쳐보세요

 

 

 

 

 

 

에이미 : 루트는 행복할거에요~

 

 

 

 

 

 

 

사라 : 에이미랑 나랑 둘다 멍이 들었는데 싸워서 그런건 아니에요. ㅎㅎ

 

 

이 외에도  사라가 5시즌에 루트쇼 러브신을 암시하는 멘트를 많이 흘려서

팬덤은 난리가 났었다 ㅋㅋ

 

 

 

 

 

 

 

 

또  여여 러브라인에 대한 사라의 소감 :

 

 

 

 

 

 

우선 이런 캐릭터와 스토리라인을 준 작가들한테 넘 고맙고

엘워드가 자기 초기 커리어였기 때문에  이런 걸온걸 스터프가 낯설지 않다며

 이런 좋은 기회로 다시한번 lgbt 커뮤니티와 소통하게 되어 기쁘다는  사라. 

 

 

 

 

 

그리고 에이미에 대해서.

 

 

 

 

 

 

 이렇게 사랑스런 여자랑 일하게 되서  행복하다고 함 ㅋ

 

 에이미 광대터지는 ㅋㅋㅋㅋ

 

 

 

 

 

 

 

 

에이미는 함께 연기하기도 좋은 배우고

참 예뻐서 바라보는 것도 쉬운 일이라고 ㅋㅋ 

 

옆에 당사자는 막 좋아서 눈굴리고 난리가 나고요? ㅋㅋㅋ

 

 

 

 

 

 

 

 

 

 

 

어휴  ㅠㅠ

 

 

 

 

 

 

 

 

 

사라가 연기하기 좋은 파트너라고 말할 때

단어 선택이 좀 중의적인데다 (   play  with,  be a scene partner with)

러브신 떡밥까지 깔린 상태라

팬들이 19금 필터 돌려서 반응함 ㅋㅋㅋ 

 

 

 

 

 

 

 

 

 

 

 

거기에 사라는 그런 뜻은 아니라며 웃어넘기고

 

에이미는 결국

"나 얼굴 빨개져요*0*" 한다 ㅋㅋㅋㅋ

 

 

귀여워 죽겟..

 

 

 

 

 

 

 

 

 

 

둘이 현장에서 그렇게 꽁냥댔다고 ..ㅠㅠ

 

 

에이미는 사라한테서 시선을 잘 떼지 않는다.

 사라가 말할 때마다 고개돌려 엄청 집중하는데

맨날 눈이 ♡_♡  상태 ㅋㅋ

 

 

 

 

 

 

 

 

 

 

 

에이미 목 아플듯 ? ㅋㅋ

 

 

 

 

 

 

 

 

 

 

 

 

 

 

 

 

 

 

 

 

 

해피한 에너지가 뿜뿜

 

 

 

 

 

 

 

 

 

 

 

 

 

 

 

 

 

 

 

 

 

 

 

 

 

 

 

 

 

 

 

 

 

 

 

 

 

 

 

인간적으로 둘 다 넘 이쁜거 아닌지..

 

 

 

 

 

 

 

 

 

 

 

 

 

 

 

 

 

저 미친 옆선들좀 보세여...

 

 

 

 

 

 

 

 

 

 

 

 

 

 

 

 

 

 

 

 

 

여신 둘이

 

 

 

 

 

 

 

 

 

 

 

케미 뿜뿜 ㅠㅠㅠㅠㅠㅠ

 

 

 

 

 

 

 

 

에이미한테 잔망잔망한 사라...ㅋㅋㅋ

 

 

 

 

 

 

 

니가 ↗ 웃으면 나도 좋아 ↗

 

 

 

 

 

 

 

 

 

 

좋은건 보고 또 보고

 

 

 

 

 

 

 

 

그 밖의 인터뷰들.

 

 

 

 

 

루트는 쇼한테 싸우는걸 배웠어요 ㅎㅎ

 

 

 

 

 

 

'사라는 자기 몸무게보다  더 무겁게

벤치 프레스를 들 수 있어요~'

 

 

여친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사라는 이렇게 작고 예쁜데도

 

 

 

 

 

그녀가 당신을 만지면  '아우! ' 하게 될거에요!

 

 

 

 

 

 

 

 진짜 즐거워 보임ㅋㅋㅋㅋㅋ

 

 

 

 

 

 

 

 

사라 역시 지지 않고 폭풍 칭찬으로 에이미를 수차례 들었다놨다 함 ㅋㅋ

 

 

 

 

사라 : 에이미와 사랑에 빠지는 연기를 하는건 쉬워요.

 왜냐면 여기 보세요.  그녀가 어떻게 생겼는지.

 

 

ㅋㅋㅋㅋ

 

 

 

 

 

 

 

 

 

 

재밌는건 퍼오인 작가들 중엔  루트쇼가 애저녁에  깊은 관계가 됐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작가들마다 해석이 조금씩 다르다고 ㅋㅋ

 

 

또 에이미는 

루트와 쇼가 서로에게 진정한 첫 트루러브인게 특별한 점같다고 ㅎ

 

 

 

 

 

 

 

 

 

 

 

 

루트와 쇼의 관계는 단순히 육체적인 문제가 아니지만

5시즌엔 시청자들이 피지컬한 부분에서도 좋아할거라고 ㅋㅋ 

 

 

 

 

 

 

 

 

 

사라한테 인사하는 에이미의 눈썹...

 

 

 

 

 

 

 

흐읍...ㅠㅠ

 

 

 

 

 

 

 

 

 

 

 

 

 

미칠거 같고요..?

 

 

 

 

 

 

 

 

 

 

 

 

 

 

 

 

근데 정말 사라를 바라보는 에이미의 표정은

당황스러울 때가 많다.ㅋㅋㅋ

 

 

 

 

 

 

 

 

 

 

 사라는 멍때리고 있는데 그거 보면서 저리 웃는;;

 

 

 

 

 

 

 

 

 

사라가 정말 좋은가봄 ㅋㅋㅋ

 

 

 

 

 

 

 

 

 

 

 

 

 

나도 아즘마가 참 좋으네요 ;;

 

 

 

 

 

 

 

 

 

 

 

페미닌의 정석...!

 

 

 

 

 

 

 

 

 

 

 

 

 

 

 

 

 

 

 

 

 

 

 

 

 

 

 

 

 

 

 

 

 

 

 

 이건 에이미 미친듯이 예쁘게 나오는 인터뷰 영상..

 

이영상 댓글보면  에이미는 'eye candy 가 아니고 eye cocaine' 라고 하는데  ㄹㅇ 내맴 ㅠㅠ

 

거기다 늘 상대방에게 200프로 집중하고 경청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

 

 

 

 

 

 

 

 

 

 

 

 

 

 

 

 

 

 

 

 

 

 

 

 

 

 

 

 

 

 

 

 

 

 

 

 

 

 

 

 

 

 

 

 

 

사실 이번 코믹콘에선 두달전에 한 sdcc 에 비교도 안되게 많은  스포와 떡밥이 떨어졌다.

 

시즌 내의 분기점에 될 에피는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각 캐릭터는 또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어떤 방향으로 나갈지에 대해 상당히 구체적인 얘기들도 나왔다.

스포는 피할 수록 좋은 것이라  자세한 것들은 여기 쓰지 않을 거지만  5시즌을 기대하게 만들기엔 충분했다.

 

 

몇개만 간략히 적어 보겠음.

 

 

 

1. 507에피

 

: 쇼의 컴백과 관련된 에피인데  리스와 함께 아주 역동적인 에피가 될것이라고 한다. 에피의 제목이  6,741 인데 이건  이전 포스팅인 프로듀서 인터뷰에서 504  라고 소개되었던  에피이다. 아마  에피소드 순서 배치가 바꼈거나 뭔가 잘못 표시되었는지 회차는 바뀌어 있지만  그 인터뷰에서나 이번 코믹콘에서나  프로듀서가 특히 좋아하는 에피인건 분명한듯.

 

 

 

2. 리스와 상담사 러브라인은  시간상  짧고 간략하게 다뤄질 예정이라고. 리스가 말하는 걸로 봐선 다행히 큰 의미가 있는것 같진 않다.

   벌여놓은 걸 마무리하는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음.   또 돌아온 쇼에 대한 의심 때문에 루트와는 계속 평행선일 예정인데 루트는 루트대로  내적인 갈등이 상당할 것.

 

 

3. 핀치는  4시즌 피날레의 충격이후 상당히 위축 된 상태.

 

 

4.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 될 것인가

 

프로듀서들은  이게 마지막이 아닐수 있다는 희망고문 쪽이지만  배우들 반응은 거의 작별 느낌이었다고 한다.

에이미는 함께 일해온 작가들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울것 같은 표정,  카비젤도 아련한 표정, 에머슨도  이게 마지막일거라는  뉘앙스의 멘트를 했다고,

(흡..눙무리..)

 

 

 나는 아직 현실부정중.. 5시즌 방영이 끝날때까지 기다려볼 것이다 ㅠ

 

 

 

 

 

 

'Amy Ack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맞이 에이미 짤털  (7) 2015.12.06
뉴저지 코믹콘 + 에이미 행사패션에 대한 고찰  (8) 2015.11.23
젊은 에이미  (2) 2015.09.27
캐나다 팬엑스포 에이미(+추가)  (4) 2015.09.07
엔젤 고화질 스냅샷  (0) 2015.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