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오인 5시즌 촬영이 한창이지만   행사의 여왕답게  엊그제 캐나다 팬엑스포에 참석한 에이미.

(에이미는 현재  단편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다. 그 영화 펀딩도 받는 중이고  촬영때 쓸 춤연습 중이심)  

 

 

에이미는  지역별 코믹콘은 물론  갈 수 있는 팬미팅 행사는  전부 가는거 같다.

퍼오인 코믹콘도 1년에 두세번씩 있는데 한번도 안빠지고 패널로 참석함.  거기다  엔젤관련이나 개인자격 코믹콘도 섭렵해서  락스타니, 행사의 여왕이라고 ㅋㅋ

 

내 입장에선 공백기에도 얼굴 자주 보니까 좋긴한데  정말 널널한가보다 싶긴 하다ㅋㅋㅋ

 

 

 

 

 

 

 

 

 

 

 

 

 

 

 

 

 

트위터 거울보는 중

 

 

 

 

 

 

또 20년전 할머니에게 물려받은것  같은 옷을 입고 왔다.

늘 시대를 초월하는 느낌이 신기하지만  시골아낙네 같아서 또  귀여운 ㅋㅋ

 

( 영화 프리미어나 펠리센터 라이브같은건 쫙 빼입고 오는데

  애석하게도  코믹콘은  대부분 협찬 없이 본인 장농에서 나오는듯..)

 

그래도 홀터넥인걸로 만족..

 

 

 

 

 

 

 

 

 

 

 

 

 

 싸인테이블에서 모든 팬들과 10분가까이 대화를 나눴다고 함.

워낙 다정한 성격이라 영어잘하고  저런데 따라댕길 수 있는 팬들은  팬질이 정말 꿀일듯..ㅠㅠ

 

 

 

 

 

 

 

내가 본 팬들 후기.

 

 

1.   핀치랑 20페이지짜리 대화장면을 모레쯤 찍기로 되있어서 

에이미는 밤에 대본 공부해야된다 함ㅋㅋ

 

 

 

2. 사라가 곧 촬영장에 복귀할 예정인데 정말 흥분되고

사라네 쌍둥이가 너무 보고 싶다고 ㅋㅋ

이미 봤다는건지 아닌지는 약간 헷갈림

.

( 평소에도 에이미는 루트와 쇼의 러브스토리를 엄청 좋아한다ㅋ

본인이 본인커플 최고 지지자임.)

 

 

 

3. 갈수록 중화기를 드는 일이 많아지는데

에이미한테는 그 무기들이 넘 무거워서 휘청대가지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야 할것 같다고ㅋㅋ 

 

 

 

4. 퍼오인이 몇시즌 더 했으면 좋겠다고 함. 

 하고싶은 얘기들도 더 있고

남은 인생동안 계속 루트를 연기하고 싶다고.

 

(이게 참..ㅠㅠㅠㅠㅠ

 다시 이만한 작품과 캐릭터를 만나기 어렵다는걸

팬들만큼이나 에이미 스스로도 알고 있는거 같아서 괜히 짠함 ㅠㅠ

 루트가 내 인생캐지만 에이미가 루트 못지않은 좋은 역할을 앞으로도 만날 수 있길 바란다)

 

 

 

 

 

 

+

 

Q&A 토크 타임

(대부분 이전에 나온 얘기들이지만 좀 더 구체적인것만 발췌)

 

 

 

1. 발레를 그만두고 연극을 하게 된 이유:

 

거미한테 물린것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공연예술 선생님의 영향도 있었다 함.

원래도 퍼포먼스에 관심이 있었고.

자기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어서  스스로 말하는것보다 다른사람이 쓴 대본으로 

다른 사람이 되서 말하는게 더 편하고 그게 어떤 출구가 됐단다.

 

 

 

2. 자기가 극단활동에서 세익스피어 공연 경험이 있었던게

조스웨던이 자길 엔젤에 발탁한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3. 수사물보단 장르물을 좋아한다고 한다.

장르물 캐릭터는  변화가 더  커서 재밌다고.

(정말 자기 기호에 충실한 필모이다..ㅋㅋ

아니면 자기가 좋아하는걸 할때 작품이 잘됐던걸까)

 

 

 

이 외에도 그동안 자기가 게스트로 출현했던 필모 얘기도 자잘하게 했는데

원문은 링크 참조.  난 에이미가 은근히 농담 할거 다하는게 너무 웃기다 ..ㅋㅋ

 

(리뷰어  원문 : http://www.spoilertv.com/2015/09/toronto-fan-expo-day-four-amy-acker-q.html?utm_source=twitterfeed&utm_medium=twitter )

 

 

 

 

 

 

 

 

 

 

 

 

 

 

 

 

 

점프수트 ㅋㅋㅋ

 

 

 

 

 

 

 

 

 

 

 옆에선  무려 질리언 앤더슨의 싸인회가 같이 진행중이었다.

엑스파일 스컬리!!

 

에이미는 질리언을 모를수가 없지만

질리언은 에이미를 모를듯....?;ㅎ

 

 

 

 

 

 

다음달인 10월엔  뉴욕 코믹콘이 있는데  그땐 또 퍼오인 패널로 나올 예정이다ㅋㅋ

이왕이면 오랜만에 사라도 와서 함께할 수 있길  

 

 

 

 

 

'Amy Ack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미 & 사라 in NYCC 2015 + 5시즌 스포  (8) 2015.10.19
젊은 에이미  (2) 2015.09.27
엔젤 고화질 스냅샷  (0) 2015.07.14
에이미 아커의 개인사  (0) 2015.06.27
에이미 아커 인터뷰 짤들1  (4) 2015.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