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와 에이미 Amy Acker 2015. 12. 11. 21:58

 

 

 

사라와 에이미는 정말 다르게 생겼다.

각자 다르게 이쁨.

 

 

 

일단 서로 인종이 다르기 때문에 더 그런데

얼핏 떠올리면 좀 이질적이다.

 

 

 

 

 

 

 

 

 

 

둘의 첫인상은

 

에이미가  좀 고전적 미인인데 반해

사라는  현대적인? 섹시한  hotchick 느낌..

 

 

 

암튼 이렇게나 다르게 생겼지만  결정적으로

 깎아놓은듯 반듯한 이목구비, 잘잡힌 균형 같은게 비슷해서

막상 붙여놓으면  잘어울리는것 같다.

꽤 클래식한 얼굴들이랄까

 

 

 

 

 

 

 

 

 

 

사실  평소의 에이미는 너무나도  스트레잇걸 느낌이라

사라처럼 게이캐릭터를 본격적으로 맡은적이 거의 없다.

 

 

 

 

 

 

 

 

 

 

게스트로 짧게 한적이 있지만 파트너가 없는 솔로였고

아무튼 본래의 이미지를 보면 엘워드에서 종횡무진하던 사라랑 엮이게 될거라곤

상상하기 힘든 조합이었음.

 

 

내가  캐스팅디렉터였대도  다른데서 에이미를 만났다면

이 여자를 게이역할에 매칭시켜볼일은 전혀 없을것 같다ㅋ

 

 

 

 

 

 

그럼에도 루트쇼 첫만남에 그런 케미가 터진건

캐릭터간의 긴장감도 상당하지만

일단 외적인 부분의 어울림이 있었기 때문인듯

 

 

 

 

 

 

 

 

 

 

 

 

 

 

 

 

 

 

 

 

 

 

 

 

 

 

 

 

 

키차이도  적절 ㅋㅋㅋ

 

 

 

 

 

 

 

 

 

 

 

 

 

 

 

 

 

둘의 체형이 정반대인것도 이 커플링의 매력포인뜨 ㅋ

(외적인 부분이 상반되서  전직 발레리나와 전직 치어리더라는게 확 와닿는게 진짜 좋은 조합같다 ㅋㅋ)

 

 

 

 

 

+

 

거기다 에이미의  이글이글한 눈빛, 사라의  밀당 연기가

지속적으로  텐션을 팽팽하게 해줬고

 

 

 

 

 

 

 

 

 

 

 

 

 

평소엔 수줍은 에이미도  케미의 힘으로 

저런 애드립을 뽑아냅니다 

 

 

역시 배우는 어디서 뭐가 튀어나올지 모르니 

뭐든 일단 부딪혀봐야 되는 것..!

 

 

 

 

 

 

 

 

그리고 어딜가도 안꿀리는 핫한 미모의 사라..

엘워드 첫등장 때 비쇼를 느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사라는 퍼오인에선 거의 안꾸미고 나오는 편.

 

제작진은 사라가 원하던 멋진 캐릭터를 주고

대신 그 캐릭터성 때문에 꾸밀기회를 거의 없앴다.

 

특히 뒷시즌으로 갈수록 더 안꾸며주는데

헤어담당은 일안하고 뭐하는지

 

 

 

 

 

 

 

 

 

 

 

 

 

그래봤자 그 미모 어디 안가지만

막상 다른 필모 모습을 보면 깜짝 놀라는..

 

 

 

 

 

 

 

 

 

 

 

 

 

 

 

 

 

 

 

 

 

사라가  원톱주연 맡았던 페어리리갈.

확실히  미모와 쿨한 연기로 주연급도 빨리된 느낌이다

 

 

짤보고 혹했지만  드라마 자체가 내취향은 아니라 1화 이후

아직 제대로 시도해보진 못함.

 

 

 

 

 

 

 

 

 

 

 

 

 

 

 

 

그러나 페어리리갈보다 먼저 한 작품인 라이프는

나중에라도 꼭한번 볼 예정이다.

 

남주인 데미안 루이스에 대한 믿음도 있고

 1화를 보니  좀 내취향이겠다..했던 작품

 

 

 

 

 

 

 

 

 

 

 

 

첫아이를 낳기 전인데  확실히 젊어서 흠칫 놀람 ㅋㅋ

에이미 엔젤 볼때 못지 않게  세월이여..했던.

 

그리고 형사로 나오는데  대충하고 있어도 개취로 페어리리갈보다 이뻐뵌다

이떄랑 비교하면 확실히 지금은 볼살이 홀쭉 빠진 사라.

 

 

 

 

 

 

 

 

 

 

 

 

 

 ㅈ

 

 

살짝 흐트러진 머리로 경찰, 형사복장한게 진짜 섹시함

 

근데 이것도 임신으로 하차한 작품이라

본인도 여러모로 아쉬움으로 남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퍼오인 얘기로 다시 넘어오면

 

 러브라인이 본격 가시화 되기 전에  사라는

 

 

 

 

 

 

둘이 애증관계이든 비밀스런 사랑이든

작가들이 뭔가 꾸미고 있는건 분명하다며 ㅋㅋ

 

 

 

 

 

 

 

 

 

 

 

 

 

 

 

 

 

 

초반엔 둘다 자기들이 러브라인이라는걸 전혀 몰랐는데도

대본을 읽다보니 느낌이 이상했다는 사라ㅋㅋ

지문에 얼굴 가까이 하고 대사치라고 나와있었다고 ㅋㅋㅋ

 

 

그러나 사라는 자긴 여여씬 베테랑이기 때문에

대충 뭔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차렸다며 으쓱ㅋ 

 

 

사라는  사실 엘워드를 비롯하야 여자들이랑 넘 많이 엮여서

  이 정도야 뭐-하고 덤덤해 하는데

에이미는  사라가  처음이라 상당히 들떠있는게 보인다 ㅋㅋ 

 

 

 

 

 

 

 

 

뻐뻐신 찍을때도 사라는 계속 농담하면서 장난치는데

에이미는 매우 긴장한 상태였다고 한다 ㅋㅋ 

 

 

 

 

 

 

 

 

 

 

 

 

 

 

 

 

 

 

 

 

 

차분한 사라 뒤에서 희번득한 에이미..

 

 

 

 

 

 

 

까꿍

 

 

 

 

 

 

 

 

 

루트쇼 커플링이 4시즌에 본격화 되기 전, 에이미의 반응들 ㅋㅋ

 

 

 

 

 

작가들이 루트쇼의 쉬퍼(커플링 지지 or 만드는사람들..)들 인가요?

 

에이미: 아뇨, 전부 저에요 ㅎㅎ

 

 

 

 

 

 

 

 

"전 제 친구들과 '여친'을 지키려고 노력 중이죠~"

 

 

 

 

 

 

 

질문 : 루트쇼한테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죠??

 

에이미 :  글쎄요...아직 키스나 뭐 다른걸 안해서 ㅎㅎㅎ

 

 

 

 

 

4-11 이후

 

 

 

 

"제 일생일대의 사랑이 죽어가고 있어서  전  소리지르며 울었죠.."

 

 

 

 

 

 

 

 

 

 

 

 

 

 

 

 

왤케 헤벌쭉하고 쳐다보는지 ...?

 

 

유튜부엔 인터뷰하는 사라를 에이미가 저런식으로 20초인가 30초동안

눈 한번 안깜빡이고 계속 쳐다보는 크리피한 영상도 있음ㅋ

 

 

 

 

 

 

에이미는 눈이 크기만 한게 아니라 그 큰 눈으로

상대방을 엄청 집요돋고  찐하게 쳐다보는게 있는데

작품에서만 그런게 아니라  실제로도 저러고 있는..ㅋㅋ

저게 사라한정인지, 모든대상에게 그러는진 잘 모르겠다.

 

 

어쨌든 저렇게 얼굴을 뚫어버릴것같은 드릴눈빛이

 루트를 연기하는데 상당한 플러스가 되고 있는 건 분명.

 

 

사라는 원체 육감적이여서 육체파 케미를 만드는 스타일이지만

그런 무기가 없는 에이미는 순전히 저 눈빛으로

루트의 게이스러움과 이 러브라인을 가능케 했다고 느낌. 

 

 

 

 

 

 

 

그리고  자주 애매한 시선 ㅋㅋㅋ

 

 

 

 

 

 

 

 

 

 

 

 

아줌마 어딜 그렇게 보세요..

작품 안팎으로  바쁘신듯..?

 

 

 

 

 

 

 

둘은 성격도  외모 만큼이나  다르다.

 사진만 봐도 느껴짐.

 

 

 

 

 

 

 

 

 

 

 

 

사라는 장난끼 많고 엄청 쏘쿨 털털한 스타일인데

에이미는 순둥하니 어딘가 쑥스런 미소가 디폴트값

 

 

 

 

 

 

 

 

 

 

 

 

 

 

 

 

 

 

 

 

 

 

 

 

 

 

 

 

 

 

 

 

 

 

사라가 '같이 일할때 젤 재밌는 파트너는? '이란 질문을 받음

 

그래서 옆에 있던 푸스코가 손짓으로 자길 가리킴

사라가 그걸보고 푸스코라고 말하려는 순간

 

 

 

 

 

에이미가  다급히 사라 머리카락을 잡아댕김 

자기 말하라고 ㅋㅋㅋㅋ

(에이미 팔 길이..;)

 

 

수줍든 말든 일단 사라의 넘버원은 내가 되야겠다는 강한 의지 ㅋ

 

 

 

 

 

 

 

 

그러자 웃으면서 루트라고 말바꾸고

에이미팔 쓰담 해주는 사라.

 

 

에이미가 4살 많은데도

항상 사라가 우쭈쭈해주는 느낌..ㅋㅋ

 

 

 

 

 

 

 

 

 

 

 

 

둘은 같은 고향, 대학동문, 애엄마란 여러가지 공통점이 있지만

내 느낌상 둘은 너무 다른 성격의 사람이라  편한 친구사이는 아닐것 같다.

 

 

그럼에도 둘다  상대방한테 자신을 활짝 오픈하는 타입에  다정한 사람들이라 

같이 있으면 서로 배려하는것도 보이고 따스한 분위기가 흘러나오는 것

 

 

 

 

 

 

 

 

 

 

 

붙여놓기만 하면 두런두런 얼매나 꽁냥대는지.. ㅋ

 

 

 

 

 

 

 

 

 

 

리포터 : 우린 코믹콘에서 젤 섹시한 여자를 찾고 있어요 

 

 

 

 

 

 

에이미가 사라 가리키자마자

사라 뿅뿅 소리내면서 받아쳐줌 ㅋㅋ

 

 

 

 

 

 

 

좋아서 안면붕괴

 

 

 

 

 

 

 

 

 

 

쇼 캐릭터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될 수 있다는 얘기에

기쁘다며 열변을 토하는  페미니스트 사라

 

 

 

 

 

 

 

다음 에이미가 자기 답변차례에 대답하려는데

진행자가 에이미 말 씹고 넘어감..

( 쭈구리 에이미 ㅠㅠㅠ)

 

 

 

 

 

 

 

 

그때  우리의 쿨녀 사라가  큰 목소리로

에이미 대답해야 된다고 진행 끊음.

 

 

 

 

 

 

에이미 멋쩍게 웃으며

딱 하나만 말하겠다고 ㅋㅋ

어휴 이 귀엽고 소심한 아주매 ㅠㅠㅠ

 

에이미는 말주변이 없는 편이라

인터뷰도 사라랑 같이 해야됨...

 

 

 

 

 

 

퍼오인에서 젤 사랑받는 베어가 되고 싶을 때

 

에이미 / 사라의 차이 ㅋㅋㅋㅋ

 

 

 

 

 

 

 

 

 

 

 

 

 

사라의 'for 에이미' 멘션  모음

 

 

 

에이미 다리 좀 봐

 

 

 

 

 

 

에이미 존나 이뿜

니가 내 동료이자 친구라니!

 

 

 

 

 

 

 

 

에이미  헤어모델 해도 되겠다

 

 

 

 

 

진짜 립서비스의 여왕인 사라 ㅋㅋㅋ

 

 

 

 

 

 

 

 

 

에이미가 뤁쇼 편집영상 보고

하차한 사라한테 보구 싶다 하니까

사라의 쿨한 대답 ㅋㅋㅋ

 

 

이외에도 트위터로 수없이 꽁냥댄 역사가 있지만

너무 많아 패스...

 

 

 

 

 

 

 

 

근데 이런 치명적인 케미에도 작품내에

스킨십 떡밥이 별로 없는 편이라  양덕들은 직접 움직이기 시작한다

 

 

 

 

 

 

 

 

 

 

 

 

훠우

 

 

 

 

 

 

 

 

훠우222

 

 

 

 

 

 

 

 

 

 

 

 

 

 

 

나는 이렇게 한 영상으로 합성이 가능하다는걸

이번에 첨알았다;; ㅋ

 

상상하는대로 이뤄내는 양덕이여..

 

 

 

 

 

 

 

 

 

 

 

 

 

 

 

 

 

 

 

 

 

 

 

급기야 가정을 이룬  ㅋㅋ

 

 

 

 

 

 

 

 

 

 

 

 

 

에이미와 사라의 오피스물 버젼도 있는데 갠적으로 넘 조으네여....

 

 

 

 

 

 

 

 

 

 

 

 

 

 

 

 

 

 

 

 

 

 

 

 

 

 

 

둘 촬영장보면 늘 헤헤 웃고 있는데

 루트쇼 컨셉으로 사진만 찍으면

 

 

 

 

 

 

 

 

 

 

 

 

금방 요렇게  폼잡고 몰입하는거 너무 웃긴 ㅋㅋㅋ

 

 

 

 

 

 

 

 

 

 

이 케미, 이 조합  오래보고 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