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뜬금포로 터졌던  100에피 기념파티 떡밥.

 

 이런거 하는줄 팬들도 다 모르고 있던거 같은데 예고없이  갑툭튀한  크루들 사진에 깜짝 ㅋㅋ

 

자료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따로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는데   퍼오인 전크루가 이렇게  차려입고 함께 나올일이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번뜩들었다;;;  

 

 

 

 

 

 

 

 

그래도 생각도 못하게 이런자리를  보게되서 정말 좋은 ㅠ

범상찮은 100번째 에피  축하케익

 

 

 

 

 

 

 

지하철팀 단체샷은 언제봐도 뿌듯..

 

 

 

 

 

 

 

한달만에 모인거긴 하지만

단체로 이렇게 힘준건 오랜만이다 ㅋㅋ

 

 

 

 

 

 

 

 

 

 

 

 

리스핀치가  케익 앞에서 축하멘트도 하고

 

 

 

 

 

 

 

 

 

꽤 화려한 곳에서 파티를 한 듯..?

 

 

 

 

 

 

 

 

 

 

 

프로듀서 3인방도  멋지게 하고 오심.

 

이 외에도 얼굴은 잘모르는  메인작가분들, 제작자도 참석

 

확실히  코믹콘 때랑은 분위기가 또 다르다 ㅋ

 

 

 

 

 

 

 

 

 

 

 

반가운 얼굴도 보이고

 

( 포토라인  개별사진은 없지만

스카페이스, 시몬스, 놀란 삼촌도 오심 ) 

 

 

 

 

 

 

 

 

누구신진 몰라도  많이 부럽...

 

 

 

 

 

 

 

 

 

 

 

 

사라 팔근육 좀 보세요.. 

역시 존리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만한.b

 

아무튼 다들 방가워 보인다.

 

 

 

 

 

 

 

 

 

 

 

까비젤은  악수 및 다양한 터치로 모두와 반가움을 표시하는데..

 

 

 

 

 

 

 

 

 

좌깍지 우쓰담 중....

 

 

 

 

 

 

 

 

 

 

 

 

 

에머슨옹은  핀치 코디팀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그냥

본인이 스스로를 코디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작품 밖에서도 언제나 쓰리피스에 완벽한 깔맞춤이신.

 

 

 

 

 

 

 

 

 

 

 

 

 

까비젤과 채프먼도 오랜만에 캐쥬얼 아닌 정장 풀착장.

 

 

 

 

 

 

 

 

 

 

사라는 진짜 힘 제대로 주고 온 ㅋㅋㅋㅋ

 

그럴만도 한게  퍼오인 안에서 너무 최소한의 메이컵만 하니

이런날  원없이 빡시게 꾸미고 싶을 것..

아무튼 고져스한 사라.

 

 

 

 

 

 

 

 

 

 

 

에이미..ㅠㅠ

 

 

 

 

 

 

 

 

 

 

예뿨요  ㅠㅠ

 

 

 

 

 

 

 

 

 

 

 

근데  이분들  유난히 스킨십 많으신..

가뜩이나 옷감도 적게 들어간 옷을 입고 ㅋㅋ

 

 

 

 

 

 

 

 

에이미 시선이 또....

 

뭐...이해합니다;;

 

 

 

 

 

 

 

 

 

 

 

 

 

 

 

+

 

에머슨 까비젤

 

 

 

 

 

 

 

 

 

 

웃긴게 크루들끼리 다른조합으론 투샷 안찍고

루트쇼,  리스핀치 조합으로만 투샷찍은 거 ㅋㅋㅋㅋ

 

 

 개인적 친분이 딱 저렇게 나뉘는 것도 아닌데

꼬박꼬박 작품에 충실한 투샷을 베푸는게 참 고맙기도 하다 ㅋㅋ

 

 

 

 

 

 

 

 

 

그리고  지하철팀 드레스코드 맞춘듯 ??

 

 

에머슨과 사라는 원래 풀착장이라 구분이 잘 안가지만

에이미,까비젤, 채프먼을 보면  아~ 신경쓰기로 했구나 안했구나 구분이 딱 가는 ㅋㅋㅋ

 

 

 

 

 

 

사실 이렇게 다들 맞췄구나 싶을 때가 어쩌다 한번씩 있는데

대표적인게 2014 펠리센터 라이브 때

 

 

 

 

 

 

 

 

 

 

 

이때 다들 넘 엘레강스..ㅋㅋ

 

 

 

 

 

 

 

 

 

 

빨간 가죽 깔맞춤도 잘어울렸다 ㅋ

 

개개인 옷을 떠나서 그냥 전체적으로 조화롭다 느꼈던 풀샷.

 

 

 

 

 

 

 

존잘존예로운

 

 

 

 

 

 

 

 

 허나 저렇게  안맞추면

 

 

 

 

 

 

 

 

 

이렇게 되고 만다 ㅋㅋ

 

 

 

 

 

 

 

 

 

작품과의 너모나도 큰 갭이여..

 

 

 

 

 

 

 

아무튼  150에피, 200에피까지 가면 더 좋겠지만

 

 

 

 

 

 

100에피도 아무나 쉽게 갈 수 있는건 아니기에

한편으론 다행스럽기도 하다.

 

 

 

짤막한 인터뷰 영상을 보니

특별한 건 모르겠으나

다들 우리쇼 멋져 ㅠ 작가들 열일 하는 중 ㅠ

대충 이런 분위기였음

 

 

 

이제  지하철팀 모습을 또 한번 볼 수 있을까 

생각하니 새삼 슬퍼진다.ㅠ

 

 

 

 

 

 

 

 

 

언제가 됐든 마지막까지 후회없이 작품을 빛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