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화질, 무보정 주의*

 

 

 

 

 

 

퍼오인  첫등장 ㅋㅋㅋㅋ

 

 

 

 

 

 

 

 

 

 

 

 

 

 

 

 

 

 

 

 

 

 

 

 

 

 

  캬라멜 마끼아또 더블샷과 함께 도심을 횡단하는 뉴요커 튜링쌤

 

 

 

 

 

 

 

 

 

 

 

이쁨..

 

 

 

 

 

 

 

 

 

 

 

 

 

 

 

떨떠름..

 

 

 

 

 

 

 

 

 

 

 

 

 

 

 

 

 

 

 

 

 

 

 

 

 

 

자신을 의심하는 환자에게

진심으로 돕고 싶다며  조심히 설득 중..

 

 

 

 

 

 

 

 

 

 

 

 

 

 

 

 

 

 

 

 

 

 

 

 

 

 

 

 

 

 

 

 

 

 

 

 

 

 

 

 

이쁨 ..222

 

 

 

 

 

 

 

 

 

 

 

 

 이때까지만 해도  당연하게 수많은 넘버 중 하나,  지나가는 예쁜 닝겐1 일거라고만 생각했다ㅋ

(1회성 게스트 치곤 참 예쁘네.. 정도? )

 

조이가  처음 나왔을 때처럼  난 '비밀스럽고 특별한 여자야'란 아우라를 마구 풍기지도 않았고 예쁘지만 무난한 인상을 받았는데

그 평범한 느낌이  의도된거였단게 넘 뒤통수인 ㅋㅋㅋㅋ 

 

 

 

 

 

 

 

 

 

퇴근하는 튜링썜

 

 

 

 

 

 

 

 

 

 

침착하게 상담사 연기를 이어가는 ㅋㅋ

 

 

 

 

 

 

 

 

 

위협을 피하려고 호텔로 들어온 둘

 

 

 

 

 

 

 

근데 남은방이..? ㅋㅋㅋㅋ

 

 

 

 

 

 

 

 

 

 이 에피에서 자세히 보면

 

 

 

 

사실 처음부터 리스와 같은 노란태그가 붙어있던 튜링.

태그가 알려주는 복선 찾기도 깨알재미다 ㅋ

 

 

 

 

 

 

 

 

 

 

 

누구긴요.. ;;

 

유체이탈 화법 bbb

 

 

 

 

 

 

 

 

1

 

 

헐 ㅋㅋ

 

 

 

 

 

 

 

 

 

 

 

알고보면 진짜 가증스러운 상황인데

막상 영상 보고 있으면 그런생각이 별로 안들고 그냥 또 튜링으로만 보게 된다 ..ㅋㅋ

 

 

 

 

 

 

 

 

 

 

알면서 모르는척 하기로는 월드클래스..

 

 

 

 

 

 

 

 

 

 

 

 

허니문 스위트룸 잡고 초콜렛 주면서 손잡는거 ㅋㅋ

제작진이 뒤통수의 세기를 높이기 위해 썸을 2만큼 추가하였읍니다

 

 

 

 

 

 

 

 

 

존이 이끄는대로 영문도 모르고(모르는 척)

다급히 도망치는 튜링쌤

 

 

 

 

 

 

 

 

 

 

넘 순진무구한 얼굴..

 

특히 튜링 때 에이미는 넘 사슴같이 생겨서 보호본능을 엄청나게 자극한다.;

그래서  지켜주고픈 여인 + 싸이코, 이 둘 다를 연기하기엔 정말 최적이었구나 싶은 

 

 

 

 

 

 

 

 

 

 

 

 

 

 

 

 

 

 

 

 

 

순진무구한 얼굴 22

 

이때 은근 러브라인 클리쉐인 ㅋㅋ

 

 

 

 

 

 

 

 

 

마지막으로 존을 돕고

 

 

 

 

 

 

 

 

 

 

이게 튜링의 마지막 모습.

첨볼땐 몰랐는데 캡쳐하며 다시보니 표정이 저래 변한다.. 에이미 무섭;;

 

 

 

 

 

 

 

 

 

 

'Root (Samantha Grov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금된 루트 자유인 되기  (0) 2015.08.25
루트 리뷰기사 번역 - Getting Down To The Root  (2) 2015.08.08
타고난 해커  (4) 2015.08.03
머신-핀치-루트 삼각관계  (0) 2015.07.11
핀치와 루트의 논쟁  (0) 2015.07.09